▣오늘은 나도 소방관

 ■ 26일(금) 마곡나루역 인근 마곡광장에서 열린 ‘2023 강서 재난안전 체험박람회’에서 아이들이 분말 대신 물이 나오는 체험용 소화기를 분사하며 소화기 작동 요령을 배우고 있다. 강서구는 아이들이 화재, 지진 등 재난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놀이형 중심의 재난안전 체험박람회를 열었다. 
 

 

▣불이야~ 불이 나면 이렇게 대피해요

 ■ 26일(금) 마곡나루역 인근 마곡광장에서 열린 ‘2023 강서 재난안전 체험박람회’에서 아이들이 불이 난 상황을 가정해 입과 코를 막고 이동하고 있다. 강서구는 아이들이 화재, 지진 등 재난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놀이형 중심의 재난안전 체험박람회를 열었다. 
 

 

▣불이야~ 화재 대피 체험하는 아이들

 ■ 26일(금) 마곡나루역 인근 마곡광장에서 열린 ‘2023 강서 재난안전 체험박람회’에서 아이들이 화재 대피 체험 부스에 들어가 입과 코를 막고 길을 따라 이동하고 있다. 강서구는 아이들이 화재, 지진 등 재난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놀이형 중심의 재난안전 체험박람회를 열었다. 
 

 

▣헛둘 헛둘, 심폐소생술 배우는 아이

 ■ 26일(금) 마곡나루역 인근 마곡광장에서 열린 ‘2023 강서 재난안전 체험박람회’를 찾은 아이와 부모님이 심폐소생술 체험을 하고 있다. 강서구는 아이들이 화재, 지진 등 재난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놀이형 중심의 재난안전 체험박람회를 열었다. 



SNS 기사보내기
저작권자 © 동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